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본도시락

일단먹자

by 콩설기맘 2012. 6. 21. 14:06

본문

 공원 나들이갈 때 보통 김밥과 주먹밥을 사가지고 갔다.

이번에 동네에 본도시락이 생겨서 거기서 도시락을 사가기로 했다.

느낌은 한솥도시락 느낌.

매장 내에 먹을 수 있는 테이블 3개 정도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 도시락 가게.

서후는 떡갈비도시락, 서원이는 제육쌈밥도시락, 나는 고민하다가 제육볶음도시락이 잘 나간다고 해서 그걸 달라고 했다.

 

 <매장 느낌. 여느 가게랑 별 차이 없다.>

 

 

 <메뉴판. 단품 요리는 싸지만 세트, 즉 반찬이 있는 요리는 좀 가격이 있다.>

 

<아침부터 시무룩한 서후>

 

공원에 가서 도시락 시식.

맛은...

 <먼저 서후가 고른 떡갈비 도시락. 큰 고기완자 같은 느낌? 고기 사이사이 하얀 것은 떡인 듯. 개인적으로 느끼함. 서후도 먹다가 남김. 내가 고기를 안 좋아해서인지 난 비추>

 

<제육 쌈밥 도시락. 쌈과 쌈장을 싸주니 어른들이 좋아할 메뉴. 쌈이 담긴 통은 튼튼해서 재활용도 가능. 고기 좋아하는 서원이 맛나게 먹었다. 반찬 중에서 가장 큰 칸에 담긴 무짠지 빼놓고는 반찬 맛났다. 남은 반찬 싸가지고 가서 서원이 저녁에 맛나게 먹었다. 본죽도 밑반찬이 맛나던데 본도시락도 그런듯하다. 한솥도시락을 안 먹어봐서 한솥도시락과는 비교를 못하겠다.>

 

 

<마지막 제육볶음. 제육쌈밥에서 쌈만 없는 도시락ㅋ 고기 싫어하는 나 내가 왜 이걸 골랐을까 하는 후회 엄청 했다.>

 

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도시락.

본도시락은 하나만 나머지는 김밥 사야지.

 

'일단먹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핫식스  (0) 2012.07.23
Mon+c(상동만화박물관)  (0) 2012.06.28
큐원홈메이드브라우니  (0) 2012.06.21
부평국대떡볶기  (0) 2012.06.15
큐원홈메이드아이스크림 만들기  (0) 2012.06.05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