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염장송

귀를 즐겁게 해주는 음악

by 콩설기맘 2017. 6. 5. 09:19

본문

 

참 달달한 노래

여자 싱어의 목소리가 넘 예쁘고 좋아서 귀에 쏙쏙

가사도 단순하지만 이만큰 달달한 노래가 있을까 싶다.

 

 

<염장송>   임종철 , 한민규 외 1명

자 따라해 봐
I love you
I love you
I need you
I need you
I want you
I want you
그 다음엔 맘대로 해봐
음 이렇게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이번엔 바꿔서 해보자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나는 너를 사랑해
나도 오빠 사랑해
내가 쫌더 사랑해
뭐야
내가 쫌 더 사랑해
내가 쫌 더 사랑해
내가 쫌 더 사랑해
그냥 비겼다고 하자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만약에 우리가 헤어져도
영원한 사랑이 아니어도
지금은 우리 조금 전보다
더욱 사랑해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I love you I need you I want you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사랑해 널 사랑해
I love you

'귀를 즐겁게 해주는 음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심규선 - 아플래  (0) 2017.07.10
MuM -밤 (Feat. 지예(Z.ye))   (0) 2017.06.30
선인장을 안고 싶다  (0) 2017.06.02
마지막인사 - 이승환  (0) 2017.05.12
Bob Dylan - One More Cup Of Coffee  (0) 2017.04.14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